Organized 티스토리 스킨 1.2.1 업데이트

Organized Skin의 버전이 1.2.1로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Ver. 1.1.0에서 있었던 오류들이 패치가 되었으며, 새로운 기능이 하나 더 추가 되었습니다.

 

새로운 기능은...

 

카테고리의 추천 포스트

 

블로그는 글을 다루는 공간이고 방문자는 글을 읽고 정보를 얻게되는 플랫폼입니다. 그렇기에 운영자 입장에서는 양질의 컨텐츠를 방문자가 많이 보아주었으면 하는 갈증이 늘 있습니다. 한 개의 포스트만 보고 이탈해버리면, 이탈률이 높아지기 때문이죠. 그런 부분을 어떻게 더 방문자가 쉽게 발견하고 다른 포스트를 읽게 만들 수 있을까를 고민하다가 이 기능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카테고리내의 다른 글을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그 것을 기존의 티스토리 스킨과는 좀 다르게 해석하고, 고민해서 만들게 된 기능이죠.

 

 

블로그의 가장 하단에 고정형으로 위치하고 있으며, 스크롤과 클릭 이벤트에 의해 펼쳐집니다. 즉, 포스트 본문의 끝을 지나서 댓글 쯤에 도달하면 펼쳐지죠. 그리고 다시 하단까지 내려가면 접혀집니다. 접혀진 상태에서는 상단 핸들 모양을 클릭하면 다시 펼쳐지죠. 아래의 그림은 펼쳐져 있을 때의 모습입니다.

 

 

이 그림은 접혔을 때의 모습입니다.

 

 

Organized Skin 버전 1.1.0에서 도입 된 Dark & Light Mode에도 동일하게 반응합니다.

 

Dark Mode일 때는 이렇게 Dark 톤의 창이 올라오죠.

 

 

마찬가지로 접혔을 때의 모습도 Dark 톤 이랍니다.

 

 

물론 Organized Skin은 반응형(Responsive Web)을 지원하니, 스마트폰과 태블릿에도서 각각의 다른 사이즈로 보실 수 있습니다.

보시기를 원하신다면 자신의 디바이스에서 이 페이지에 접속해보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상 Organized Skin의 버전  1.2.1 업데이트 안내였습니다.

 

 

Organized Skin의 구입을 원하시면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