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ganized 티스토리 스킨 구입 안내

Organized Skin은 제작사인 arra에서 운영하는 arraPay를 통해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구입 및 다운로드 방법은 간단한 회원가입 후 신용카드를 통해 결제가 진행됩니다. 사용 가능한 신용카드는 국내에서 발급한 신용, 체크 카드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결제는 원화(KRW)로 결제가 됩니다.

 

Organized Skin의 구입 가격은 5,000원 입니다. (2019년 5월 1일 변동)

 

아래의 결제 절차는 PC, Mobile이 동일합니다.

 

회원가입을 하는 이유는 스킨에 대한 다운로드 및 버전 관리에 있습니다.

 

아래의 구입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arraPay의 Organized Skin 구입 창이 나타납니다.

 

사용하시는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는 arraPay 사용자 등록을 위한 정보입니다. 그리고 운영중인 티스토리 블로그의 URL을 입력하시고 "다음" 버튼을 클릭하시면 arraPay 사용자 등록이 완료 됩니다. 이때, 이메일 주소와 운영중인 티스토리 URL은 올바르게 입력하셔야 사용상의 불이익이 없으십니다.

 

이제 사용자 등록이 완료되었으므로 입력폼은 비활성화가 되고 결제하기 버튼이 나타납니다.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소지하고 계신 신용, 체크카드를 선택하여 결제하시면 Organized Skin의 구입 과정이 완료됩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로그인 페이지로 자동 이동합니다.

 

 

아래의 구입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구입이 가능한 arraPay 사이트로 이동합니다.